한국폴리텍대학 성남캠퍼스 교수진, 양영디지털고 방문 1학기 동안 반도체 전문 수업 진행

실무적인 지식과 기술 배우고, 현업에서 요구되는 능력 갖출 수 있도록..매월 3~4회 정기적인 수업

추용선기자 | 입력 : 2024/04/05 [16:30]

▲ 한국폴리텍대학 성남캠퍼스의 반도체소재응용과 교수진이 매월 3~4회 1학기동안 양영디지털고등학교를 직접 방문하여 반도체 공정, 분석, 취업 분야에 관한 수업을 진행한다.  © 성남데일리


 한국폴리텍대학 성남캠퍼스의 반도체소재응용과 교수진이 매월 3~4회 1학기동안 양영디지털고등학교를 직접 방문하여 반도체 공정, 분석, 취업 분야에 관한 수업을 진행한다.

 

한국폴리텍대학(성남) 박수영 교수는 이번 반도체 특강을 통해 최신 반도체 기술 및 경험을 가진 교수진이 양영디지털고의 학생들에게 실질적이고 전문적인 반도체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다.

 

반도체 산업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는 가운데, 이러한 찾아가는 교육 프로그램과 한국폴리텍대학에 찾아와 실습을 진행하여 학생들에게 실무적인 지식과 기술을 배우고, 현업에서 요구되는 능력을 갖출 수 있도록 진행될 것이다.

 

이러한 교육 프로그램은 3월부터 7월까지 1학기 동안 지속되며, 매월 3~4회의 정기적인 수업으로 구성된다. 

 

양영디지털고 백인순 교장선생님은 "한국폴리텍대학 성남캠퍼스의 교수진이 직접 찾아와 반도체 관련 수업을 진행하는 것은 매우 의미 있는 일"이라며 "학생들은 이러한 교육 기회를 통해 현업에서 요구되는 실무 능력을 획득하고, 취업에 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폴리텍대학 성남캠퍼스의 김종진 학장은 "양영디지털고와의 협력을 통해 학생들에게 최고 수준의 교육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양측이 함께 협력하여 학생들의 교육 환경을 개선하는데 기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러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은 실무적인 경험과 전문 지식을 쌓음으로써 반도체 산업 분야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