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성남캠퍼스와 양영디지털고등학교, 반도체 분야 강화 위한 협력 확대

교육시설 및 인프라 공유, 반도체 교육 프로그램 강화..학생들 반도체 분야 역량 향상 목표

추용선기자 | 입력 : 2024/03/27 [09:45]

▲ 한국폴리텍대학 성남캠퍼스(학장:김종진)과 양영디지털고등학교(교장:백인순)는 최근 업무협약을 통해 교육 분야에서의 협력을 강화하고 더불어 반도체 분야에서도 함께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성남데일리


 한국폴리텍대학 성남캠퍼스(학장:김종진)과 양영디지털고등학교(교장:백인순)는 최근 업무협약을 통해 교육 분야에서의 협력을 강화하고 더불어 반도체 분야에서도 함께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양교의 이번 협약은 교육시설 및 인프라를 공유하고, 반도체 교육 프로그램을 강화함으로써 학생들의 반도체 분야 역량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한국폴리텍대학 성남캠퍼스는 최신 반도체 기술과 장비를 보유한 실습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양영디지털고의 학생들이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반도체 산업은 현재 세계적으로 중요한 산업 분야 중 하나로 꼽히고 있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학생들은 최신 반도체 기술 및 동향을 학습하고, 실습 경험을 쌓음으로써 산업 현장에서 적응이 가능한 인재 양성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종진 학장은 "반도체 분야는 우리 경제의 핵심 분야 중 하나로, 우수한 인재 양성이 절실한 과제"라며 "양영디지털고와의 협력을 통해 학생들의 반도체 분야 역량을 높이는 데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양영디지털고 백인순 교장선생님은 "학생들에게 최신 반도체 기술 및 동향을 제공하여 그들의 미래 진로 선택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며 "양영디지털고는 계속해서 교육 협력을 강화하여 학생들에게 최고의 교육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협약을 통해 양측은 교육 분야에서의 협력을 더욱 확대하고, 학생들의 진로 선택과 취업 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