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보호관찰소 협의회, 추석 명절 원호물품 전달 및 모범 대상자 장학금 수여모범대상자 60명 원호물품 240만원, 검정고시 합격자 13명 장학금 260만원 지원
법무부 보호관찰위원 성남보호관찰소 협의회(회장:홍대희, 사진 왼쪽 이하‘협의회’)는 지난 12일 성남보호관찰소(소장: 김영배)에서 소속 보호관찰위원 등 관계자 11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3분기 보호관찰 민관협력위원회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성남보호관찰소 보호관찰위원 협의회는 청소년기 방황으로 중도에 학업을 그만두었으나, 보호관찰관의 지원으로 고졸 검정고시에 합격한 이○우(남, 18세) 등 13명의 검정고시 합격 보호관찰 청소년에게 장학금 260만원을 지급했다.
이 자리에서 성남보호관찰소 김영배 소장은 “보호관찰 대상자의 재범방지와 성공적 사회복귀를 위해서는 민간자원 봉사자 등 지역사회의 적극적인 참여와 도움이 필요하고, 학업에 충실하여 검정고시에 합격한 보호관찰 대상자에게 장학금을 지원해주신 홍대희 회장 및 위원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성남보호관찰소 협의회 홍대희 회장은“어려운 가정환경에서도 최선을 다해 노력하여 검정고시에 합격한 청소년들에게 작은 희망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장학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성남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