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농협,'만수무강을 기원 드립니다' 효잔치

8일 어버이 날 맞아 가천대 비전센터에서 원로조합원 400여명 초청...장수상,효행상 시상 축하공연 및 식사대접 무병장수 기원해

추용선기자 | 입력 : 2024/05/08 [16:28]

▲ 성남농협(조합장:이형복)은 어버이날을 맞아 8일 오전 10시부터 가천대 비전센터에서 원로조합원 400여명을 초청해 “만수무강을 기원 드립니다” 효잔치를 가졌다.  © 성남데일리


성남농협(조합장:이형복)은 어버이날을 맞아 8일 오전 10시부터 가천대 비전센터에서 원로조합원 400여명을 초청해 “만수무강을 기원 드립니다” 효잔치를 가졌다.

 

성남농협의 어버이날 기념 2024행복나눔 경로 효잔치 행사는 ‘행복한 미래로 함께가는 기대 그 이상의 성남농협’ 이라는 주제로 장수하신 어르신에 드리는 ‘장수상’ 그리고 ‘효행상’를 시상하고 성남농협 홍보 영상을 시청했다.

 

또한, 경로당 운영지원비 전달식을 가졌는데 성남놈협은 지금까지 1억9천여만원의 운영비를 지원 했으며 지난해에는 2700여만원이 지원됐고 24년 올해에도 2700여만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어 무병장수 기원 떡케익 커팅식 그리고 이형복조합장과 사모님이 원로조합원들에게 큰절을 올림며 만수무강을 기원하고 즐거운 축하공연이 펼쳤졌으며 공연이후 만찬장으로 이동해 즐어운 식사시간을 가졌다.

 

행복나눔 경로 효잔치 행사에서 이형복 조합장은 “성남농협 긴 역사속에서 원로조합원들의 노고와 사랑이 오늘날의 성남농협의 번창을 만드는 밑거름 이었다며 건강하고 만수무강 하시라고 인사” 를 전했다.

 

또한,“제 2금융권이 요즈음 어려운 상황이 전개되고 있지만 성남농협은 안정적인 관리로 고객과 조합원들의 자금 관리에 만전을 다하고 있어 걱정이 없다” 며 “다양한 성남농협의 사업에 대해서는 최선을 다해 일하것이며 조합원들을 위한 봉사활동도 열심히 하겠다” 고 의지를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