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제일새마을금고,노인자원봉사사업 벽화봉사단 지원

17일 수정노인종합복지관 벽화봉사단 산성제1공영주차장 담벼락 완성식 진행

추용선기자 | 입력 : 2022/11/18 [11:03]

 

▲ 성남제일새마을금고에서는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진행하는 노인자원봉사사업 벽화봉사단의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2019년부터 현재까지 매년 400만원을 후원하고 있다.  © 성남데일리



성남제일새마을금고와 함께하는 수정노인종합복지관 벽화봉사단 활동 완성식이  17일 오전 10시 산성제1공영주차장에서 진행됐다. 

 

이날은 수정노인종합복지관 벽화봉사단 활동 마무리를 축하하기 위하여 성남제일새마을금고 김중옥 이사장, 성남도시개발공사 한주동 처장, 수정노인종합복지관 정광옥 운영위원장, 수정노인종합복지관 관장 조성갑 안나수녀, 벽화봉사단 어르신들이 참석했다. 

 

성남제일새마을금고에서는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진행하는 노인자원봉사사업 벽화봉사단의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2019년부터 현재까지 매년 400만원을 후원하고 있다.

 

▲ 수정노인종합복지관 벽화봉사단은 2009년부터 시작되어 현재까지 수정구 인근 노후화된 담벼락에 벽화 작업을 진행해 오고 있으며 올해 벽화봉사단은 어르신 20명과 함께 산성제1공영주차장 담벼락에서 10월~11월 두 달 간 벽화작업을 진행했다.  © 성남데일리


수정노인종합복지관 벽화봉사단은 2009년부터 시작되어 현재까지 수정구 인근 노후화된 담벼락에 벽화 작업을 진행해 오고 있으며 올해 벽화봉사단은 어르신 20명과 함께 산성제1공영주차장 담벼락에서 10월~11월 두 달 간 벽화작업을 진행했다.

 

이번 벽화봉사단 활동은 어르신들의 그림으로 산성동 재개발로 인해 어수선한 지역사회 분위기를 개선하는 것에 목적을 두었다.

 

앞으로도 수정노인종합복지관은 어르신들의 사회참여를 독려하고, 문화적 소외감을 느끼는 지역사회 주민들을 위하여 다양한 예술 문화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