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재단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2022년 경기도 공정무역 창작콘텐츠(UCC)공모전 [청소년분야]우수상 수상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공정무역홍보단『에브리바리스타』 최진성 외 6명 우수상 수상

성남데일리 | 입력 : 2022/10/24 [11:59]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진미석)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청소년 자치기구 공정무역홍보단『에브리바리스타』최진성 외6명이 경기도에서 주최하는2022년 경기도 공정무역 창작콘텐츠(UCC)공모전에서[청소년분야]우수상을 수상했다고24일 밝혔다.

2022년 경기도 공정무역 창작콘텐츠(UCC)공모전에서『지역을 바꾸는 공정무역홍보단 이야기』라는 작품명으로 자유주제(브이로그)형태로 공모전에 제출하여 수상하였으며,이번 공모전은 공정무역홍보단(에브리바리스타)청소년들이 직접 촬영·제작·편집까지 주도적으로 제출하여 수상한 부분에서 그 의미가 더 크다.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공정무역홍보단『에브리바리스타』는11년동안 지속해서 공정무역활동해온 자치조직이며,지역 내 청소년들과 지역주민들을 위해 공정무역에 대한 착한소비와 인식확산에 대해 다양한 기획 활동과 캠페인 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공정무역홍보단『에브리바리스타』단장 최진성은“현재 우리가 살고있는 세상은 살균제 사태,유전자 조직에 대한 문제,환경오염,아동노동 인권 착취 등 환경,건강,인권침해가 바로 코앞에 와있음에도 불구하고 그 위험성에 대해 인지를 못 하고 있는현실이 너무 안타깝고 지역 내 청소년들과 지역주민들에게 공정무역홍보단『에브리바리스타』가 주도적으로 앞장서서 착한소비,윤리적소비인 공정무역에 대한 인식을 쉽게 전파하고『공정무역』은 절대 어려운 것이 아닌 지역 내 청소년들과 함께 숨을 쉬고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청소년 자치기구 공정무역홍보단『에브리바리스타』신규단원을 지금 모집중에 있으니 활동과 관련하여자세한내용을 알고 싶다면 청소년활동팀(031-729-9431)으로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