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
경기도어린이박물관, 17일 지친 마음 위로 음악회
서울첼로오케스트라와 함께 '신나는 예술여행-첼로 테라피' 개최
기사입력: 2021/12/14 [15:47]  최종편집: 성남데일리
성남데일리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문화재단 경기도어린이박물관(관장: 표문송)은 서울첼로오케스트라와 함께 17일 어린이와 가족들을 위한 음악회 〈신나는 예술여행-첼로 테라피〉(이하 ‘첼로 테라피’)를 개최한다.                                          © 성남데일리

 

 

경기문화재단 경기도어린이박물관(관장 표문송)은 서울첼로오케스트라와 함께 12월 17일(금) 어린이와 가족들을 위한 음악회 〈신나는 예술여행-첼로 테라피〉(이하 ‘첼로 테라피’)를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경기도어린이박물관이 코로나에 대한 어린이의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어린이를 듣자’ 캠페인을 통해 수집된 어린이와 부모의 바람을 관객과 나누고, 서울첼로오케스트라와 함께 동시대 모든 어린이와 부모가 겪고 있는 코로나 블루를 치유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신나는 예술여행’은 서울시 지정 전문예술단체인 서울첼로오케스트라(단장 김현)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는 문화예술 프로그램이다.

 

첼로로만 구성된 서울첼로오케스트라의 화음과 음악치료사 이영(서울첼로오케스트라 단원)의 해설이 함께하는 공연을 통해 코로나 19로 지친 보호자들을 위로하고 어린이들의 마음을 다독이고자 한다.

 

<첼로 테라피>에는 서울첼로오케스트라 단원 12명과 오보이스트 김우중(충북도립교향악단 수석)이 출연하며, 슈베르트의 세레나데 변주곡과 비발디 협주곡은 물론 모차르트 심포니와 오보에 협주곡과 영화음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경기도어린이박물관 표문송 관장은 “그간 ‘뒤죽박죽 어

성남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