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성남직능플랫폼, 전자제품,겨울 방한복 후원
2일 오전 수정노인종합복지관 방문해 기탁...독거 어르신들에게 전달 예정
기사입력: 2021/12/02 [15:34]  최종편집: 성남데일리
추용선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직능플랫폼(회장:명기석)은 2일 오전 11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독거 및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밥솥,전자레인지 등 전자제품 17종, 겨울 방한복 5점 등을 후원했다.                                                    © 성남데일리

 

  성남직능플랫폼(회장:명기석)은 2일 오전 11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독거 및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밥솥,전자레인지 등 전자제품 17종, 겨울 방한복 5점 등을 후원했다.

 

 후원물품은 밥솥을 비롯하여 전자레인지, 가습기 등 생활필수품으로 구성되었고 겨울철을 맞아 전기매트와 방한복 등으로 겨울 한파를 이겨냇으면 하는 따뜻한 마음을 담아낼 수 전달됐다.

 

이날 전달식에는 명기석회장을 비롯한 박인수고문,정연화부회장,문경화사무총장,정광수특별복지위원장,김순덕여성위원장,배혜령부회장,정소연위원 및 수정노인종합복지관 관계자 들이 참석했다.

 

이번 후원물품은 대상자 어르신들에게 미리 수요조사를 실시해 필요물품을 파악하고 욕구에 맞는 물품들을 선정하는 맞춤형으로 구매하여 전달하는 후원방식으로 일방적 방식이 아닌 어르신들이 필요로 하는 물품을 전달함으로써 만족도가 높은 후원이 될 것으로 보인다.

 

명기석 성남직능플랫폼 회장은 전달식에서 “ 코로나로 인해 취약계층 어르신들께서 더욱 힘든 날들을 보내고 있는 가운데 오늘 전달된 성남직능플랫폼의 후원물품은 가족도 없이 홀로 지내는 독거 어르신과 추운겨울을 지내야하는  어르신들께 큰 위로가 됐으면 하는 바램이다”고 밝혔다.

 

▲ 2일 오전 11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독거 및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후원물품 전달식.  © 성남데일리
성남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