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행정
수정구 어머니 자율방범연합회 장학금 전달식
2일 수정구청서 방범대원 자녀들 12명에게 각 20만원씩 총240만원 전달하고 격려
기사입력: 2019/12/03 [10:33]  최종편집: 성남데일리
성남데일리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시 수정구 어머니 자율방범연합회(회장:강현숙)는 2일 오후 5시 수정구청회의실에서 정기총회를 열고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 성남데일리


성남시 수정구 어머니 자율방범연합회(회장:강현숙)는 2일 오후 5시 수정구청회의실에서 정기총회를 열고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장학금 전달식에는 박준 수정구청장,최규호 수정경찰서장,박창순도의원,이상호,안광환,남용삼시의원 및 수정구 어머니자율방범 대원들이 참석해 한해를 마감하고 연말 학생들에게 장학금 전달을 축하했다.

 

수정구 어머니 자율방범연합회는 방범대원 자녀들 12명에게 각 20만원씩 총24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고 격려했다.

 

또한. 그동안 방범활동에 공로가 있는 대원들에게 성남시장상,경찰서장상 및 김태년국회의원 상을 각각 표창패 및 표창장으로 시상했다.

▲강현숙회장은 “우리대원들의 활약으로 수정구의 밤은 낮보다 빛난다며 감사를 전하고 더욱 열심히 최선을 다하는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 성남데일리

 

박준 수정구청장, 최규호 수정경찰서장,김태년을 대신한 박창순도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어머니 자율방범대원들의 역할로 인해 수정구가 좀 더 안전한 도시로 거듭나고 있다며 그동안의 활동을 격려하고 감사의 뜻을 전했으며 내년도 활동에도 많은 활약을 기대하고 또 필요한 부분에 대해 지원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현숙회장은 “우리대원들의 활약으로 수정구의 밤은 낮보다 빛난다며 감사를 전하고 더욱 열심히 최선을 다하는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성남시장상 시상.     © 성남데일리

 

▲ 수정구 어머니 자율방범연합회  우리의 결의.    © 성남데일리

 

▲장학금 전달.     © 성남데일리

 

▲경찰서장상 시상.     © 성남데일리

 

▲김태년국회의원을 대신해 박창순도의원이 국회의원 상을 시상했다.     © 성남데일리

 

▲ 정기총회 및 시상식.    © 성남데일리
성남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