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단체
성남지역 사회단체 소식
"성남발전 동력 호남향우회 분당지회가 앞장 서겠다"
성남시 호남향우회 분당지회 11일 월례회의 열어...2018년 결산 신입회원 보고
기사입력: 2019/02/12 [14:04]  최종편집: 성남데일리
추용선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시 호남향우회 분당지회 임왕성 회장.                                                                             © 성남데일리


성남시 호남향우회 분당지회(회장:임왕성)는 11일 저녁 7시 분당구 야탑1동사무소 회의실에서 2월 월례회의를 갖고 2018년도 결산보고 및 올해 사업에 대한 보고회를 열었다.

 

이날 회의에는 분당지회 회원 40여명을 비롯해 박문석 성남시의회 의장,정윤시의원,이준배시의원,김명수시의원,최창권 호남향우회장, 송운 호남향우회 의장등이 참석해 축하하고 회원들과 새해 인사를 나눴다.

 

호남향우 분당지회 김범주 감사는 2018년도 결산에 대한 적정성을 보고했으며 임왕성 회장이 신입회원들을 소개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성남시 호남향우회 분당지회(회장:임왕성)는 11일 저녁 7시 분당구 야탑1동사무소 회의실에서 2월 월례회의를 갖고 2018년도 결산보고 및 올해 사업에 대한 보고회를 열었다.                                                        © 성남데일리

 

▲박문석 시의회 의장 축하 인사.      © 성남데일리

 

박문석 시의회 의장은 축하 인사를 통해 “호남향우회 분당지회의 발전을 기원하면서 쟁쟁한 분당지회 회원들이 호남향우회 발전과 성남시 발전에 기여하는데 앞장서 달라”며 새해 인사를 했다.

 

임왕성 성남시호남향우회 분당지회 회장은 “분당지역에 많은 향우들이 있다며 이들의 힘을 모우는 방안을 만들고 젊어지는 향우회를 위해 노력하겠다”며 “호남향우들이 긍지를 가지고 의기투합하면 성남발전을 이끄는 동력을 만드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분당지회가 앞장 서겠다”고 밝혔다.

 

▲최창권 호남향우회장 축하인사.     ©성남데일리
▲송운 호남향우회 의장 축하인사.     ©성남데일리
▲호남향우회 분당지회 김범주 감사의 감사보고.     ©성남데일리
▲신임회원 소개.     ©성남데일리


성남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