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호남향우회, ‘사랑의 김장김치’ 담구기 행사 열어26일 향우회관서 700포기 김장 많은 회원 참여...김종술회장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하게 전달됐으면 한다” 고 밝혀
성남시 호남향우회(회장:김종술/의장:최대호/사무총장:이용재)는 26일 오전 태평동 소재향우회관에서 김종술회장, 최대호의장 등 많은 회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할 김장김치 담구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김장김치 담구기 행사에는 이수진국회의원 김병욱 전 국회의원이 참여해 회원들과 함께 김장김치를 담궜다.
호남향우회의 이번 사랑의 김장김치는 총 700포기로 수정구,중원구,분당구에 각각 지정된 동사무소에 전달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되고 호남향우회 회원중 어려운 상황인 회원들에게 정성껏 전달된다.
김종술 성남시 호남향우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많은 회원들이 즐겁게 참여해 봉사활동을 펼쳐줘서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함을 전달하게됐다며 성남지역의 대표적인 향우회로 성남지역사회와 시민들에게 기여하는 단체로 지속적인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성남시 호남향우회는 창립한지 50년이 넘는 성남시의 대표적인 향우단체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매월 27일 월례회의를 통해 성남시와 호남향우회의 발전을 도모하고 있다.
#성남시 #성남시호남향우회
<저작권자 ⓒ 성남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