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선일로타리클럽, 제41대~42대 회장 이.취임식

제41대 삼성 정일희회장이 이임하고 42대에 민준 안회종회장 취임...제28년차 지구대회에서 최우수클럽기 수상 등 활발한 봉사활동을 펼치는 클럽으로 평가받아

추용선기자 | 입력 : 2024/06/28 [13:56]

▲ 회장 이,취임식에는 이학준총재를 비롯하여, 역대지구총재, 그리고 필리핀 3850지구 북잠보앙카클럽3600지구내 회장 및 회원들이 참석해 축하하는 가운데 화려하게 진행됐다.  © 성남데일리


국제로타리 3600지구 성남선일로타리클럽은 지난 21일 코리아디자인센터 8층에서 제41대 삼성 정일희회장이 이임하고 42대에 민준 안회종회장 취임하는 이.취임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회장 이,취임식에는 이학준총재를 비롯하여, 역대지구총재, 그리고 필리핀 3850지구 북잠보앙카클럽3600지구내 회장 및 회원들이 참석해 축하하는 가운데 화려하게 진행됐다.

 

 성남선일로타리클럽 제41대-42대 회장 이.취임식은 변화하는 의미로써 특별한 입장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삼성 정일희회장의 개회선언으로 국민의례, 애국가제창 순국 선열과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로타리의 목적과 네가지 표준, 로타리송 제창으로 시작하여, 제28년차 지구대회 종합최우수기, 공공이미지확대 최우수기와 기띠 전달식을 가졌다.

 

성남선일로타리클럽은 제28년차 지구대회에서 최우수클럽기 / 공공이미지확대 최우수기 / 지역우수 / 멤버십 참여 / 로타리재단우수 / 100% EREY 달성 / 국제봉사우수 / 장학문화재단 기부참여 / 주보콘테스트 대상등 총 2개의 기와 7개의 깃띠를 수상 하면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 국제로타리 3600지구 성남선일로타리클럽은 지난 21일 코리아디자인센터 8층에서 제41대 삼성 정일희회장<사진 왼쪽>이 이임하고 42대에 민중 안회종회장 취임하는 이.취임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 성남데일리



또한, R.고든 R. 매키넬리 RI회장의 '세상에 희망을' 이라는 테마 실현한 공로를 인정받아 3600지구 이학준총재로 부터 종합최우수클럽 회장 표창패, 종합최우수클럽 총무 표창패, 한국로타리청소년연합 이사장 표창패, 성남1지역 표창패, 지구대회상임위원장표창패, 지구대회 로타리재단지원공로 표창패를 수상하였으며, 40년개참패 시상, 클럽회장 공로패, 우수회원감사패를 전달 했다.

 

특히, 성남선일로타리클럽은 청소년이 미래의 희망이라는 신념을 가지고 성남에 위치한 숭신여자고등학교  및 태원고등학교에 인터랙트클럽을 후원하고 있으며 이날 숭신여고 인터랙트 학생 4명과 태원고등학교 인터랙트 학생 4명에게 장학증서와 장학금을 전달 했다.

 

삼성 정일희 회장은 “제41대 회장직을 내려 놓더라도 지역사회에서 로타리가 해야할 일들을 성실히 수행하고 청소년을 비롯한 사회소외계층과 장애인들에게 지속적인 봉사를 이어 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