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6회 성남시장배 합기도 대회 개최

성남시합기도협회, 4일 400여명의 선수 학부모 및 관계자 등 참석 성황리에 마무리..화합과 우정 다져

추용선기자 | 입력 : 2024/05/07 [14:22]

 

▲ 성남시합기도협회(회장: 박광현)는 지난 4일 성남종합운동장 스포츠센터 다목적홀에서 400여명의 선수와 학부모 및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26회 성남시장배 합기도 대회를 개최했다.  © 성남데일리


성남시합기도협회(회장: 박광현)는 지난 4일 성남종합운동장 스포츠센터 다목적홀에서 400여명의 선수와 학부모 및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26회 성남시장배 합기도 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 소규모 개회식에는 신상진 시장을 대신해 손용식 교육문화체육국장, 박은미 시의회부의장, 이수진 국회의원, 이용기 체육회장,최만식 도의원, 조우현,윤혜선 시의원 및 성남시합기도협회 이사진,자문위원 등 관련단체장들이 참여해 축하 인사를 전했다.

 

 성남시합기도협회 박광현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올해로 26회를 맞은 성남시장배 합기도 대회가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치는 대회로 모든 선수가 대회 규정과 페어플레이 정신을 준수하여 시합을 벌이며 합기도 동호인들의 화합과 우정을 더욱 돈독히 하는 즐거운 현장이 되길 바란다”고 대회 취지를 설명했다.

 

 이날 개회식 직후 박광현회장과 합기도 유단자인 윤혜선 시의원이 직접 시범을 보여 참가한 선수단 및 관계자들로부터 환호와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날 대회는 성남시 각 체육관 400여명의 선수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높이 낙법, 길이 낙법, 뒤 돌려차기, 점프 돌려차기, 이단 앞차기, 맨손형 권법, 무기형 권법, 호신술, 무기 호신술과 단체전인 단체 연무와 이벤트 경기로 스피드 발차기, 스피드 낙법 등의 종목으로 진행됐다.

 

마지막으로 이벤트로 이날 출전선수 부보님들이 3개팀으로 나눠 줄넘기 시합을 벌이며 합기도에 대한 애정을 보여줬으며 고가의 자전거 등을 받아가는 경품추첨 행사를 끝으로 대회를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