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이로운재단, 새로운 홍보 대사 캐릭터 ‘영웅이’ 선보여

성남데일리 | 입력 : 2024/02/21 [14:25]

▲ 성남이로운재단(이사장 최병주)은 최근 새로운 홍보 전략을 선보이며 재단의 가치와 활동을 보다 시각적으로 전달하고, 시민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달토끼를 모티브로 한 귀여운 캐릭터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 성남데일리



성남이로운재단(이사장 최병주)은 최근 새로운 홍보 전략을 선보이며 재단의 가치와 활동을 보다 시각적으로 전달하고, 시민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달토끼를 모티브로 한 귀여운 캐릭터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홍보 대사는 성남이로운재단의 이사회에 의해 공식적으로 발표되었으며, 이번 위촉식에서 최병주 이사장은 ‘새로운 홍보 전략의 중심에 캐릭터를 두고, 성남시민들과 더 가깝고 친근하게 소통하며 다가가고자 한다’라고 밝혔습니다.

 

성남이로운재단의 캐릭터는 '영웅이‘라는 이름으로, 성남 지역 내 어려운 소외계층 이웃을 돕는 영웅이 되고자 하는 강한 포부가 담겨있으며, 성남시민들에게 친근감을 주고, 재단의 다양한 활동과 사회 공헌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영웅이'를 통해 성남이로운재단은 지역사회에 더욱 깊이 관여하고, 발전시키고자 하는 의지를 나타내고 있다.

 

이번 홍보 전략은 성남시민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캠페인과 이벤트를 통해 활발히 전개될 계획이며, 성남이로운재단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지역사회에 봉사하고 발전에 기여 할 것을 약속했다.

 

(재)성남이로운재단은 성남시 공익법인모금기관이다. 성남시의 다양한 문제와 대안을 위해 “1% 기부와 나눔의 생활화” 운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주요사업은 ▲아동·청소년 미래세대 지원 ▲빈곤과 차별, 사회적 약자 지원 ▲대안적 공익활동 지원 ▲기부와 나눔 컨설팅 등이다.

 

이의준 성남산업진흥원장은 “성남산업진흥원은 기초 자치단체 최초로 설립되어 23년 동안 지역산업 발전과 기업 성장을 촉진하는 역할을 해왔으며 앞으로는 성남을 글로벌 창업과 혁신기업들이 성공하는 도시로 만드는데 산업진흥원이 첨병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