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콘텐츠진흥원,‘2022 초기창업기업 성장지원 프로그램’ 성과발표회

10일~11일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서... ICT·콘텐츠 융복합 분야(지식정보, 콘텐츠 솔루션. 게임) 29개사 피칭

성남데일리 | 입력 : 2022/11/08 [08:54]

경기콘텐츠진흥원(원장 민세희, 이하 경콘진)은 오는 10일(목) ~ 11일(금) 이틀간 '2022 초기창업기업 성장지원 프로그램(MAP)’ 성과발표회를 판교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초기창업기업 성장지원 프로그램(MAP, Micro Accelerating Program)은 경기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창업 및 투자 생태계를 활성화하고자 ICT·콘텐츠 융·복합 스타트업 육성하는 사업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지식정보, 콘텐츠 솔루션, 게임 등 사업 참여기업 29개사의 사업 추진 성과를 확인할 예정이다.

 

참여기업의 성과 평가는 액셀러레이터, 벤처캐피탈리스트, 유관기관 등으로 구성된 협력체인 MAP 얼라이언스 위원들이 맡는다. MAP 얼라이언스는 본 프로그램 참여 기업 선발에서부터 성과발표회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 참여하며 기업 육성을 함께 도맡았다.

 

앞서 경콘진은 선발평가와 네트워킹이 동시에 이루어질 수 있도록 기업과 평가위원 간 일대일 스피드 데이팅 형식의 오디션 방식을 통해 지원기업을 선정하였다. 선정된 29개사는 지난 4개월간 사업모델 고도화 및 투자유치 역량 강화를 위해 창업지원금 1천만 원과 기업별 맞춤 전문가 멘토링, 세미나, IR피칭 컨설팅 등을 지원받았다.

 

이번 성과발표회 우수기업으로 선정되는 5개사는 경콘진 투자지원센터에서 오는 11월 24일 개최 예정인 ‘넥시드 데모데이(NEXEED DEMODAY)’ 참여 기회와 투자 미팅 연계 등의 후속지원을 받게 된다.

 

관련 문의사항은 경콘진 남부권역센터 판교 경기문화창조허브(baekgu0909@gcon.or.kr, 031-776-4621)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