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콘텐츠진흥원,경기도 1인 크리에이터 아카데미 온라인 세미나’에서 구독자 226만 유튜버의 특강 들으세요!

구독자 226만 키즈 콘텐츠 채널 ‘말이야와 친구들’ 특강도 유튜브로 볼 수 있어...2022년 아카데미 교육 리뷰와 우수 수료생 시상도 열려

성남데일리 | 입력 : 2022/10/24 [14:36]

경기콘텐츠진흥원(원장 민세희, 이하 경콘진)이 ‘2022년 경기도 1인 크리에이터 아카데미’ 수강생과 함께 하는 온라인 세미나 ‘방과 후 1교시’를 10월  26일 수요일 저녁 7시에 개최한다. 

 

세미나 ‘방과 후 1교시’에서는 올해 300명이 참여한 경기도 1인 크리에이터 아카데미 교육 후기와 유명 크리에이터 특강이 준비되어 있다. 세미나는 경기도 1인 크리에이터 공식 유튜브 채널(youtube.com/c/경기도1인크리에이터)을 통해 생중계 되며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226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종합 키즈 콘텐츠 채널 ‘말이야와 친구들’의 이혜강이 유튜브 채널 운영 노하우를 알려준다. ‘말이야와 친구들’은 키즈 콘텐츠 이외에도 브이로그, 리뷰, 만들기, 챌린지 등 여러 분야의 콘텐츠를 두루 제작하고 있는 실력파 유튜버다.

 

특강 후에는 크리에이터와 직접 소통하며 채널 운영과 콘텐츠 제작에 대한 생생한 조언을 얻을 수 있는 질의응답이 진행된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아카데미 교육 우수생을 위한 시상도 진행된다. 수상자에게는 멘토링과 함께 샌드박스네트워크 견학의 특전이 주어진다.

 

경콘진 최윤식 콘텐츠산업본부장은 “이번 세미나는 올해 경기도 1인 크리에이터 아카데미 과정을 수료한 크리에이터들이 서로 소통하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의 자리로 마련하였으며 앞으로도 경기도 1인 크리에이터의 성장과 창작 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2017년에 시작하여 올해로 6년을 맞이한 ‘경기도 1인 크리에이터 아카데미’는 1인 크리에이터로 활동을 원하는 경기도민을 대상으로 1인 미디어 산업에 접근성을 높이고 크리에이터 저변 확대를 위한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세미나 ‘방과 후 1교시’와 ‘경기도 1인 크리에이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SNS 채널 구독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     © 성남데일리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