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도시개발공사, 이천시시설관리공단 정보화 기술지원 업무 협약식

지방공기업 경쟁력 강화 위해 상호 교류 확대...기술이전 지식공유, 정보화 사업 발굴 등 적극 협력

성남데일리 | 입력 : 2022/10/13 [18:04]

 

▲성남도시개발공사(사장 정건기)가 이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신성현)과 지방공기업 상생발전을 위한 정보화 기술 지원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3일 밝혔다.      © 성남데일리

 

성남도시개발공사(사장 정건기)가 이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신성현)과 지방공기업 상생발전을 위한 정보화 기술 지원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지방공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역발전에 공헌하는 선진 공기업으로서의 도약을 위한 상호 교류 확대를 위해 마련됐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으로 공사에서 자체 개발한 번호판 교부 관리 프로그램 기술을 지원하고 정보화 추진과 관련해 역량강화를 위한 기술이전과 지식공유, 정보화 사업 발굴 등에 적극 협력하고 이를 활성화하기 위해 공공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대행 위탁사업 발전을 위한 업무를 교류하고, 전산 등 기술지원 협력 등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해 공동 노력하기로 했다.

 

공사 정건기 사장은 “금일 협약은 공사가 보유한 기술이 소속 자치단체를 넘어 더 큰 주민복리에 기여하게 될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이를 시작으로 이번 업무협약에 만족하지 않고 계속해서 상호 간 지원할 수 있는 사업을 확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